728x90
신한은행 폰뱅킹 서비스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폰뱅킹은 은행에 직접 가지 않고, 전화 한통화만 하면
은행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신한은행 폰뱅킹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예금주 본인이
가까운 신한은행 지점에 방문하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폰뱅킹으로 이용가능한 서비스는 아래 표와 같습니다.
다른 은행으로 송금, 해외 송금, 입금확인, 잔액조회 등 각종 송금에 대한 조회가 가능합니다.
지로,국세,지방세, 등록금 등 각종 세금및 지로 납부도 가능하고요.
신한은행 폰뱅킹 서비스로 적금, 예금 등 일부 상품에 대한 신규가입도 가능합니다.
또한 보이스피싱이나 분실에 대한 사고신고가 가능합니다.
은행에 직접가야만 할 수 있는 대부분의 서비스가 전화 한통화로 가능한셈이죠.
은행도 이용시간이 있는 것처럼 폰뱅킹서비스도 이용시간이 있는데요.
각종 조회 및 사고신고는 365일 24시간이 가능하지만,
타행이체나 기타 서비스의 경우 시간제한이 있을 수 있으므로
위 표를 확인해보시고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폰뱅킹으로 이체서비스 이용할 때, 고객등급이 프리미어나 에이스인 경우는 타행송금 수수료가 면제이고,
베스트나, 클래식은 금액에 따라 300원이 추가 될 수 있으며,
일반 고객은 500원이 추가 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폰뱅킹 서비스로 은행 직접 방문하는 수고로움을 줄여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