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시대에 택배로 물건을 주고받는 일이 많아졌죠.
코로나로 인한 변화가 참 많은 요즘인데요. 막상 택배를 보내려면 편의점이나 우체국으로 가야하죠. 그런 번거로움을 없애기 위해서 집에서 택배 보내기가 가능하답니다.
지난번 포스팅에서는 아이쿠폰4천원택배라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원래는 대한통운 4천원택배였는데, 천원이 올라서 아쉽다고 했었죠.
그런데 집에서 택배 보내기 가능한 다른 사이트가 또 있답니다.
대한통운 4천원택배가 가능한지 다른 사이트를 소개해드릴게요.
대한통운 방문택배 4천원 실화인가요?
방문택배로 대한통운 택배를 보낼 수 있는 사이트는 바로 로지아이라는 사이트입니다.
최소가격 2,990원이라고 홍보하고 있는데요.
택배를 보내기 위해선 회원가입이 필수입니다.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인증을 한 후에 가입할 수 있답니다.
저도 사천원 택배를 보내기 위해 가입해보았습니다. 이메일과 휴대폰 번호만 있다면 아주 쉽게 가입이 되네요.
택배 가격표입니다. 홍보에서 말했던 2,990원의 택배는 대한통운이 아니라 한진택배였네요.
대한통운과 같은 규격 20kg이하/140cm이하의 상품 가격으로 비교해보면 3,990원입니다. 천원차이죠.
대한통운은 규격 20kg이하/140cm이하는 모두 4,990원입니다.
작은 사이즈의 박스라면 한진택배를 이용하는게 좀 더 저렴하겠죠?
사천원 택배를 많이 찾고 계실텐데, CJ대한통운 4천원택배는 없습니다. 한진택배로만 가능하네요.
방문택배 접수 시, 제주도와 도서지역은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한진은 제주도의 경우 3천원, 도서지역은 5천원의 추가요금을 받고 있습니다.
대한은 제주도 4천원, 도서지역은 7천원의 추가요금을 받는다고 적혀있네요.
취급 제한물품 안내도 따로 되어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50만원 이상의 고액물품도 택배로 보낼 수 없다고 적혀있네요.
회원가입한 이메일로 로그인 안 후, 택배접수로 가면 발신자 주소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다음 수신자 주소를 입력한 후, 무게 체크를 해주셔야 합니다. 무게, 크기 초과 시 수거거부될 수 있다고 안내하고 있으니, 접수할 박스의 사이즈와 무게를 잘 체크하셔야 겠네요.
현재 방문택배 접수 사이트는 두군데가 있으며, 두곳모두 대한통운은 4천원 택배가 아니라 5천원 택배가 되었습니다. 한진택배로 하면 조금 저렴하고요. 방문택배를 이용하실 분들은 참고하셔서 두곳 사이트중 한곳에서 보내시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