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정보

경동보일러 서비스센타 안내 (A/S접수하기

728x90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습니다. 이런날씨에 보일러가 고장이 나면 정말 당황스럽기 마련인데요.

저도 두해전쯤 한파에 보일러가 고장이 나서 A/S를 받았던 기억이 나네요. 그래서 오늘은 경동보일러 서비스센타를 안내해드릴려고 합니다. 보일러, 온수매트, 홈네트워크시스템, 온수기 등 경동나비엔 제품을 쓰고 계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경동보일러가 고장났다면 어디에 연락할까요?

보일러가 고장나게 되면 한파에 집에 있을 수 없겠죠? 그래서 경동보일러 서비스센타는 365일 24시간 운영중이라고 합니다. 경동보일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1588-1144 입니다. 

경동나비엔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면 유지태씨가 전화를 받네요.

코로나로 인해 상담이 지연될 수 있다는 안내와 함께 서비스번호가 안내 됩니다.

서비스 접수는 1번

제품구입 및 상담은 2번

서비스취소는 3번 입니다.

보통은 고장이 나서 연락하는 거니 1번 누르시면 되겠죠?

서비스 접수1번 누르신 후 안내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보일러, 온수기는 1번, 온수매트 2번, 청정환기 3번, 비디오폰 4번, 기타제품 5번입니다.

 

만일 전화연결이 힘들다면, 카카오톡에서도 경동나비엔 서비스센터와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에서 경동나비엔 서비스센터를 검색하시면 되는데요.

친구목록 화면의 상담에 보시면 돋보기 모양 아이콘이 있죠? 이걸 눌러주세요.

경동이라고 치게 되면 경동나비엔서비스 채널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른쪽에 ch+를 눌러서 친구추가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친구추가에 경동나비엔서비스가 추가되며, 카카오톡 친구와 대화하듯 경동나비엔 고객센터와 채팅하시면 됩니다. 위 화면이 나온다면 채팅하기를 눌러주시면 되겠죠?

경동나비엔 서비스센터 카카오톡서비스는 평일 오전 9시~오후 18시까지만 운영하니, 이 시간외엔 직접 전화를 하시는게 가장 빠를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