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포인트 사용하시나요?
저는 자주는 아니고, 올리브영이나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CGV등에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다른 포인트와 다르게 CJ포인트는 적립되거나 사용할 수 있는 제휴사가 많은 것 같더라고요.
그런데 의외로 CJ포인트 사용처를 모르시거나, 적립처를 모르시는 분들이 계신 것 같아서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먼저 쉽게 갈 수 있는 곳은 CGV가 있죠.
CGV의 경우 영화표는 5% 적립, 매점이용금액은 2%적립 이어서 적립포인트가 꽤 큰편이에요.
사용할땐 오프라인매장이나 매점이용시엔 500P단위로 사용가능하고, 인터넷으로 예매시엔 10P단위로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여자분들이 자주 가는 올리브영의 경우는 2%적립이며, 제휴할인을 받는 경우는 0.2% 적립입니다.
포인트는 10P단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 외에 CJ몰이나, 티빙, 엠넷 등에서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고요, 베이커리는 뚜레쥬르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 자주 접할만한 사용처를 보자면 빕스와 비비고, 투썸플레이스가 있네요.
투썸플레이스도 결제금액의 2% 적립이고, 사용은 10P단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CJ포인트 사용하실땐 카드나 앱을 보여주고 포인트를 얼마 사용해달라고 말하면 알아서 계산해주니 어려울 것은 없습니다.
소멸예정인 포인트가 있다면, 위에 나와있는 매장들 중 가장 가까운 매장에 가서 사용하고 오시면 됩니다.
사용하실땐 주의사항이 있는데, 천포인트 이상일 때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며 한번에 만포인트 이상 사용할때는 카드 비밀번호를 알고 계셔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오프라인 전부 사용이 가능하지만 오프라인에서 사용시에는 마그네틱 카드나 모바일카드가 있어야 사용이 가능하니,
포인트를 사용하실 예정이라면 카드를 꼭 챙겨가시는 것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