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정보

캐리어에어컨 서비스센터 - 빠르게 접수하는 방법

728x90

 

캐리어에어컨 서비스센터 빠르게 접수하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홈페이지를 이용한 온라인 접수 방법과, 직접 고객센터로 전화연결 하는 방법 2가지가 있습니다.

 

 
캐리어에어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1588-8866 입니다.
 

캐리어에어컨은 서비스센터 226개, 시스템 서비스센터 100개를 운영중이라고 합니다. 그러니 캐리어에어컨을 사용하시다가 안시원하다거나, 문제가 발생했을 땐 위 대표번호로 문의하시면 빠르게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한 접수 방법도 있습니다.

온라인 접수하기 사이트로 들어가시면,  빠른 접수가 가능합니다. 

고객명과 전화번호를 입력하신 후 등록을 누른다음, 모델명, 증상 등의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시면 서비스 접수가 가능합니다.

캐리어에어컨 서비스센터 온라인접수 바로가기!!

 

캐리어에어컨

 

www.carrier.co.kr

 

 

캐리어에어컨 홈페이지에 보시면 집에서 자가점검후에 A/S를 받아야할지 미리 살펴보실 수도 있습니다.

가동전/ 가동중/ 가동후 점검을 직접 해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이전설치비에대한 안내도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에이컨을 사용하다보면 냄새가 날때가 있는데요. 에어컨 냄새 없이 사용하려면 송풍기능을 사용해서 완전 건조시켜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여름철이 끝나고 에어컨을 장기관 보관하기 전이나, 여행을 가야해서 에어컨을 오래 켜지 않을 경우 에어컨을 끄기 1시간 정도는 송풍기능으로 바꿔서 에어컨 내부를 완전히 건조시키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조금 귀찮지만 에어컨을 오래 제대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내부를 잘 말리는 습관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