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살기/일상

patpat 직구 하는방법 및 직구후기

728x90

팻팻 사이트 아시나요?

아기옷, 아기수영복 등 예쁜 옷이 정말 많은데 가격또한 착하더라고요.

그런데 해외사이트이다보니, patpat 직구 방법을 몰라서 구매를 하지 못하시는 분들이 계신 것 같아서,

직구하는 방법 및 배송대행 신청하는 법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해요.

저는 배대지로 몰테일을 이용했어요.

많은 분들이 미국으로 보내시던데, 팻팻 물류창고가 중국에 있다는 포스팅을 보고

하루라도 더 빨리 받고 싶어서 상하이로 배대지를 정했답니다.

몰테일을 배대지로 정하신 분들은,

상하이 사서함 번호를 하나 받으실 텐데요. 이걸 팻팻사이트에서 배송해줄 주소로 적어주시면돼요.

다만, 몰테일에서는 중국어로 되어있어서, patpat 사이트에서 적용하기가 어렵다면,

위에 캡쳐화면 참고하셔서 xinzhuangzhen shanghai, shanghai, 201199, China 이런 식으로 적어주시면 됩니다.


결제가 끝나면, 몰테일로 오셔서 배대지 신청서를 작성해 주셔야 하는데요.

구매하신 상품의 이미지가 필요하죠?

이미지 사진 위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한 다음 이미지 주소 복사를 하시면 됩니다!

그런다음 제품이미지 등록 화면에서 파일첨부가 아니라, 이미지 링크등록으로 선택해주세요.

그럼 뒤에 .JPG/120*120 으로 되어 있는데, .JPG까지만 남기고 뒷부분은 삭제해주세요.




그럼 이렇게 이미지가 잘 등록 된게 보이시죠?

상하이를 배대지로 선택했기 때문에, 상품명을 중문으로 적으라고 되어있는데,

사이트에 나와있는 그대로 복사해서 영문으로 적어도 상관 없어요.

브랜드는 그냥 팻팻(patpat)이라고 일괄 적으로 넣어주었어요.

단가는 위안으로 넣어야 하는데, 팻팻사이트는 달러로 되어있죠?

네이버에서 환율이라고 검색한 다음 달러를 위안으로 바꿔서 얼마인지 적으면 됩니다.

그리고 상세정보는 다 적기에 너무 많으므로, 저는 색상과 사이즈만 적었어요.

patpat의 경우 사이트미스가 많다고 해서 사이즈와 색상은 꼭꼭 적어주시는게 좋아요.

저는 작년 가을에 patpat에서 해외직구로 옷을 저렴하게 사서 겨울동안 잘 입혔는데요.

올해도 여름에 입을 옷을 주문해놨어요.

보시면 알겠지만, 작년 9월7일에 주문을 했는데, 몰테일 물류창고로 배송이 된 건 9월 21일 이잖아요?

거기서 또 한국으로 오는데 며칠이 걸렸으니 거의 한달이 걸린거죠?

patpat 사이트의 경우 주문을 넣으면 바로 배송해주는 것이 아니라,

여기저기서 물건을 받아서 입고가 되면 그때 배송을 해주는 시스템이라..

물건 한개가 다른 나라에 있거나, 입고가 안되면 한달이고 두달이고 기다려야 하더라고요.

그래서 당장 입을 옷 말고, 다음 계절에 입을 옷을 구입하는게 좋아요.




겨울옷 구입한 건, 아주 잘 입었는데 후기를 못 썼네요.

너무나도 만족했으니, 여름옷도 patpat에서 해외 직구로 구매하는거겠죠?ㅎ

저 같은 경우는 옷만 구매한거라 배송미스도 없었고, 너무나도 안전하게 잘 도착했는데요.

이번에도 제발~ 빠른 시일내에 잘 도착했으면 좋겠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