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먹고/먹기^^

GS25 죠스떡볶이 먹어보기

728x90

요즘 GS25 편의점에서 아주 잘 나간다는 죠스떢볶이를 구매해봤습니다.

죠스떡볶이 매장 근처에서 살땐 일주일에 두세번씩 사다먹을 정도로 참 좋아했었는데요.

튀김도 바삭하고, 떡볶이도 얼마나 쫄깃쫄깃한지..

과연 편의점 식품이 그 맛을 재현할 수 있을지 의문을 가지며

구매해봤죠.

조리법은 아주 간단하네요.

물부어서 전자레인지에 3분 30초면 끝.

가격은 2,500원입니다.

죠스떡볶이 매장에서 떡볶이 사먹는거보다 5백원 싸네요.

순대도 들어있고,

떡도 죠스에서 먹었던 떡과 비슷하고,

어묵양배추 토핑까지..

일단 구성품은 제대로네요.

일단 포장지에 써있던 대로 그릇에 떡볶이 떡을 넣고요.

순대를 넣습니다.


 


어묵 양배추 토핑이랑 소스를 쭉 짜서 올리고

안쪽 선까지 물을 담아주세요.

죠스떡볶이 두개 사다가 두번 해먹었는데,

한번은 안쪽선에서 살짝 넘쳐서 물조절 실패했고요.

두번째는 물을 안넣고 뚜껑만 덮어서 전자레인지에 돌리는 실수를!!!!

뭐.. 다시 물 넣어서 살짝 돌리긴 했지만ㅋㅋㅋ

극과극의 경험을 해본결과,

물이 많은 것보다는 없는게 나아요.

물이 많을때에요.

사실 물을 많이 넣었다고 생각하지 않았는데,

뚜껑덮고 전자레인지에 돌린다음 꺼내보니 물이 흥건하네요.

휘휘 저어서 먹다가, 물이 너무 흥건하길래 치즈 넣어서

좀 걸쭉하게 먹었어요.

맛은????

있습니다. 달달하니 매콤한 죠스떡볶이 맛이에요.

물론 매장에서 사다먹는 것과 비교할 순 없지만,

편의점에서 쉽게 사다먹을 수 있는데,

이정도면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떡이 아주 쫜득쫜득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