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먹고/먹기^^

편의점김밥 - GS 치즈돈까스 김밥

728x90

요즘 편의점에선 사람말고 다 파는 것 같아요(오바 조금 보태서ㅋㅋㅋㅋ)

김밥도 옛날엔 정말 맛 없어서,

정말정말 먹을 것 없을때만 사먹었는데..

요즘은 일부러 가서 사먹을 만큼 맛있죠.

GS25 편의점 간김에 치즈돈까스 김밥이 있길래 먹어봤어요.

2천원이라는.. 편의점 김밥치곤 비싼 편이지만..

KT할인 받아서 조금 깎았어요ㅋㅋ

엄청 큰 조각으로 8조각이 들어있네요.


 


단면을 살펴봅니다.

살코기가 두툼한 돈까스와 치즈가 듬뿍 들어있어요.

옛날엔 돈까스김밥에 돈까스도 맛이 없었는데,

요즘은 참 맛있네요.

아니 뭐..

막 맛있다기보단 편의점 치곤 많이 먹을만 해졌다고 해야될까.

라면이랑 먹으니까 든든하고 맛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