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먹고/먹기^^

파리바게트 딸기바나나롤 넘나 맛있네

728x90

파리바게트 롤케익 좋아하시나요?

저는 실키롤케익을 가장 좋아하는데요.

이번에 딸기바나나롤이 새로 나왔다고해서 먹어보았습니다.

딸기바나나 쉐이크도 맛있는데, 

파리바게트 딸기바나나롤은 무슨 맛일지 너무나 궁금하네요.

너무나도 상큼발랄한 포장이죠?

빨간색은 딸기를 노란색은 바나나를 연상케하는데요.

자세히보면 크림도 딸기크림 바나나크림이 나뉘어져 있는 것 같아요!

빨리 뜯어서 먹고 싶어지네요.


먹기전에 칼로리를 확인합니다ㅋ

칼로리 높아도 안먹을건 아니지만 한 번 확인해봤어요ㅋ

파리바게트 딸기바나나롤 총 내용량은 490g인데

100g당 335칼로리네요.

5등분해서 1조각 먹었을 때 335칼로리니까, 생각보다 높은 편은 아닌 것 같아요.

왜냐면 보통 5등분보다 더 잘게 쪼개서 한두조각 먹으니까요




같이 동봉된 칼로 잘라보았습니다.

파리바게트 롤케익은 너무나도 부드럽고 촉촉해서 좋아요!

겉은 핑크색의 딸기시트가, 안에는 노란색의 바나나시트가 자리잡고 있고,

그 사이엔 흰색의 바나나크림과 핑크색의 딸기크림이 있네요!

보이시나요?

저렇게 딸기쨈같은 것도 듬뿍 들어가 있어서 딸기가 씹혀요!

딸기맛과 바나나맛이 진하지 않아서 같이 먹어도 맛있고,

각각 잘라먹어보아도 맛있는 맛이네요.

눈으로 한번 먹고 입으로 한번 먹는 파리바게트 딸기바나나롤이였습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