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드라마

임영웅 광고 몇개 찍고 얼마를 번거야?

728x90

미스터트롯에서 우승한 이후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가수 임영웅.

그의 인기를 증명이라도 하듯 엄청난 연초부터 엄청난 광고를 찍었는데요.

임영웅은 광고 몇개를 찍고 얼마를 번것일까요?

최근엔 겨울시즌을 맞이해서 나비엔 온수매트 CF를 찍었죠.

온수매트 말고 임영웅이랑 눕고싶다..하하하..

키움증권 모바일앱 CF도 찍었네요. 키움을 하면 모두가 영웅이라는 생각에서 임영웅을 캐스팅했다는데요.

이건 이름덕분에 캐스팅된 광고네요ㅎㅎ

그리고 이건 원빈, 송중기, 공유, 강동원 같은 "꽃"미남들만 한다던 그 커피광고 아닌가요?

바리스타 광고도 접수한 임영웅.

이건 안경광고에요. 안경을 써도 너무 멋진 임영웅.

 

 

그 외에도 청년피자, 티바두마리치킨, 클라비스, 월메이드, 리즈케이 탈모샴푸, 홍삼, 녹용, 쌍용 렉스턴, 청호나이스, 덴티스 임플란트, 화장품, 브리스톤 등등 한 20개 되는 건가요?

임영웅도 한 방송에 나와서 15개까지만 기억하고, 그 이후로는 기억을 못한다고 했다는데요.

한달에 1편이상씩 광고를 찍은거나 다름없네요. 활발한 활동 너무 감사합니다.

추가로 브리스톤에서는 임영웅 티머니 카드도 만들었다고 해요. 광고 컷을 이용해서 만든 임영웅 티머니 카드는 브리스톤 구매 고객에게 증정한다고 하네요. 평생 소장각. 재고소진되기 전에 얼른 받고싶어요.

 

엄청나게 많은 광고로 돈도 많이 벌었을 것 같죠? 그만큼 기부소식도 전해져서 훈훈하게 하고 있는데요.

소외계층 아동 가정에 1억을 기부하고, 자동차 광고 수익도 전액 기부한 임영웅. 

얼른 자가격리해제되서, 내년엔 더 많은 활동하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임영웅 콘서트도 기대해봅니다. 코로나야 썩 꺼지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