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잡담

연예인 단발펌, 단발 헤어스타일

728x90

두발자유화하기 이전..(요즘 아이들은 알까? 두발자유화 ㅎㅎ)

귀밑 3cm 단발을 강제로 하고다녀야 했기에,

두발자유화 이후로는 단발을 한적이 한번도 없었다.

무서웠다. 그때의 촌년으로 돌아갈가봐..

그러다 나이를 먹고, 긴머리가 귀찮아 지기 시작했다. 

그래서!!! 단발펌 스타일을 찾았다. 단발은 했지만, 단발펌은 내 인생에 해본 역사가 없었기에..

마음에 드는 사진을 골라서 미용실에 가지고 갔다.

그리고.. 디자이너분을 잘 만나서, 내가 원하던 스타일 그대~로 나왔다.

발롱펌이라고 했던가?

그런데ㅋㅋ 패완얼이라고.. 헤어스타일은 똑같지만,

사진속의 사람은 아니더라..

그래도 다들 예쁘다고 해주고, 잘 어울린다고 해서 지금도 잘 유지하고 있다.

그런 의미에서 특별포스팅!!

연예인 단발 헤어스타일 특집.

그냥 보면 재미없으니까, 얼굴을 가려보았다 ㅎㅎ


앞머리로 이마를 가득 채운 사랑스러운 버섯머리 스타일의 연예인.

누굴까?


주인공은 한효주!!!! 


한쪽 머리를 귀에 꽂고, 세련된 스타일의 단발 스타일.

얼굴을 지워서 그런지 언뜻보면 느끼한 남자 헤어스타일 같기도 하다.


박수진이다.


앞의 한효주와 비슷하지만, 다른듯한 단발펌 스타일.



성유리!!

얼굴과 헤어스타일이 완성되었구나.


잘못 만 펌 같기도 하고..뒤죽박죽..도대체 이런 머리를 누가?


손예진.

손예진이라서 예쁘구나 ㅎㅎ


자연스럽게 뻗친 웨이브의 헤어스타일.

평소에 하기 딱 좋을 것 같지만, 아무나 소화하기 힘들 것 같은 이 스타일의 주인공은?


아이유!!

상큼하구나~


한쪽으로 실핀을 꽂은 엄청 촌스럽게 보이는 스타일.

70-80년대 여학생들이 많이 하던 스타일 아닌가?


윤아 is 뭔들~


버스타면 많이 보이는 헤어스타일과 비슷하다.

우리엄마 헤어스타일 같기도하고..

그렇다고 내가 우리엄마 사진을 퍼오진 않았는데?


이연희!!!

이런 머리도 소화가능하다니..

내가하면 그냥 아줌마 스타일 ㅋ


귀밑 5cm정도 되는 것 같은데.

딱 봐도 나 중학교때 하고다니던 머리 스타일이다.

절대 하고싶지 않은 똑단발 스타일.


하니.

정말 패완얼이구나..


단발펌 검색하면 가장 많이 나오는 연예인 머리다ㅋ

풍성하며 굵은 웨이브~ 사랑스러우면서 고급진 이 웨이브의 주인공?


한예슬!!

사실 내가 하고싶었던 머리는 이 머린데..

요즘 탈모대문에 머리숱도 없고.. 저 머리를 내 얼굴에 매칭해봤을 때..

저런 비주얼이 안나올게 뻔해서..

포기했다.


대신 아래 사진 들고갔다ㅋ

한예슬 사진 들고가긴 민망해서 이 사진 들고갔는데,

정말 머리는 이 사진과 똑같이 나왔다ㅎㅎ


아무튼, 머리만 똑 떼고 보니..머리 자체는 촌스러워도,

연예인들은 다 소화가능한 것 같다. 

단발펌 하고 싶으신 분들,

이 포스팅 참고하셔서 연예인 얼굴보고 고르지말고, 머리만 보고 골라가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