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먹고/먹기^^

버거킹 바삭킹.. 이가격실화?

728x90


버거킹 바삭킹을 할인하고 있길래 한번 사먹어 보았다.

어떤 맛일까?

버거킹 바삭킹의 비주얼.

쌀가루로 만든것이라는데 그래서인지 뭔가 기존의 패스트푸드점 치킨들보단 좀 더 울퉁불퉁한 비주얼이다.

그런데 정말 작다... 그냥 윙 사이즈..

그런데 네조각이 5천원이라니...너무 비싼거아닌가? 

이거 12조각 사먹을 돈이면 치킨이 한마리인데????

사이즈 비교 컷ㅋㅋ

먹어도 간에 기별이 안갈만큼 작다.

할인해서 2900원에 먹었으니 망정이지, 5천원주고는 안사먹을 사이즈다.

맛은 매콤하다. KFC의 매콤한맛보다 좀 더 매운듯...

부위는 랜덤인 것 같다. 두번 사먹었는데 한번은 날개만 3개를 주었고..

또 한번은 닭봉만 3개를 주었다.

알바생 마음.




같이 시킨 와퍼주니어에서 엄청 실망.

이건 뭐.. 편의점 햄버거보다도 부실한 두께..

옛날엔 이러지 않았던 것 같은데.. 너무나도 얇아서 보이지도 않는 패티.

안엔 양상추 한장과 양파 몇개 토마토가 전부.




토마토 사이즈좀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걸 4300원이나 주고 사먹은거 실화냐고...

버거킹은 갈수록 실망인 것 같다..

요즘 매장 엄청 늘어나서 주변에 버거킹만 바글바글 거리는데..

맘스터치, KFC, 맥도날드 매장좀 늘어났으면 좋겠다.

우리집근처엔 왜 버거킹만 있냐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