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잡담

곧 결혼할 것 같은, 혹은 했으면 좋은 스타 커플

728x90

오늘 아주 화제가 된 사건 하나는 바로 비와 김태희의 결혼인데요. 최근에 컴백해서 열심히 활동중인 비를 보고 신랑에게 "조용히 잘 사귀네.. 김태희랑 사귄지 꽤 된 것 같은데.. 이 커플은 왠지 결혼할 것 같아" 라고 했거든요. 아니 그랬더니 바로 다음날 기사가 뜨지 뭡니까! 그러더니 오늘이 바로 그 날이라네요! 

김태희, 전지현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여자 배우들인데요. 이유는 예뻐서죠ㅎㅎ 그런데 둘 다 유부녀가 됐네요. 정말 김태희는 너무나도 완벽해서 누구랑 결혼하나 했더니 그 사람이 정지훈이었다니! 행복하게 잘 살았으면 좋겠어요^^ 결혼식 끝나고 나서는 이하늬가 부케를 받아서 더 화제가 됐죠? 안그래도 예전 토크쇼에서 윤계상과 비가 나와서 비에게 연애를 배웠다고, 둘의 연애관에 대해서 얘기 햇던 게 기억이 나네요. 둘 다 연애하면 여자에게 올인하고 성심성의를 다 하는 스타일인 것 같았어요. 그러니 김태희도 반한거겠죠? 

윤계상과 이하늬 커플도 사귄지 꽤 됐는데요. 특이한건 이 둘은 선 열애설 후 사귐이란 거죠. 대부분 열애설이 났을 때 부정하는데, 이 둘은 정말 모르는 사이였다고 해요. 그런데 열애설이 터졌고 이 후에 만나게 된 자리에서, 그 열애설을 계기로 친해져서 연인관계로 발전한 케이스죠. 부케까지 받았겠다, 곧 결혼했으면 좋을 것 같은 스타커플 1호로 선정합니다^^



이 커플도 조용하게 잘 사귀고 있죠? 바로 유이와 이상윤 커플입니다. 열애설나고 쿨하게 바로 인정하고 그 후로는 연기활동도 열시히 하는 등 서로 응원하면서 조용히 사귀고 있는데요. 보면볼수록 잘 어울리는 커플입니다. 그래서인지 이 커플도 결혼하지 않을까 조심스레 짐작해봐요. 유이가 어느정도 연기경력을 다지고나서도 사귀고 있는 상태라면 가능하지 않을까요?ㅎ


김소연 이상우 커플도 있죠! 둘 다 30대 후반을 향해서 달려가고 있는 동갑내기 커플로 같은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커플로 연결됐죠. 예전에 차인표 신애라 커플도 드라마에서 연기하다가 사랑에 빠져서 결혼해서 행복하게 잘 살고 있는데요. 이 커플도 그 뒤를 이어서 결혼했으면 좋겠네요ㅎㅎ


혹시 모르지만.. 마동석 예정화 커플도 살짝 올려봅니다ㅎㅎ 열애설 났을 때 전혀 예상 못한 조합이라 많은 사람들이 충격 받은 커플인데요. 이 커플도 아주 잘 만나고있죠. (맞나요? 맞죠??) 의외의 연결 고리가 있어서 서로 잘 맞을 것 같은데요. 예정화가 살뜰한 성격으로 잘 챙겨줄 것 같아요. 마동석씨 나이가 있으니.. 결혼 가능성이 있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ㅎ 


작년엔 나라에 안 좋은 소식이 많았는데, 잘 사귀고 있는 스타들이 결혼소식을 많이 전해줬으면 좋겠네요 ^^